작성일 : 15-10-01 20:43
윤초롱 담당자님 감사드려요
글쓴이 : 장인숙           herse1216@naver.com          

수년 전 야호관광에서 해외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약...10년 전쯤..
그땐 남자 직원 분이셨는데, 꼼꼼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은 여행 다녀왔었습니다.
여행도 즐거웠지만 야호관광사에 대해 좋은 기억도 함께 간직하게 되었어요..
 
그 이후론 스스로 인터넷을 활용하여 자유여행을 다니고 현지투어등 10곳 이상의 해외 여행을 다니게 되어 야호관광을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빡빡한 스케줄로 이번 유럽 학회 준비를 혼자 할 엄두가 나진않아 여행사를 찾던중.. 아직 같은곳에 야호관광이 그대로 있길래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담당 직원분은 바꼈지만,,
세심하고 친절하게..안내해주시는데.. 정말 너무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원래 후기, 댓글 이런거 전혀 안쓰는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윤초롱 담당자님..
학회 준비기간 동안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나라별 항공 및 호텔 문의를 죄송스러울 정도로 많이 문의했었는데.. 그때마다 항상 밝은 목소리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해요..
예상치못한 일까지 생겨 항공권 취소와 예약을 한번도 아닌 두번이나 반복하고..
민망해서 전화하기 미안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도 항상 친절하고 안내해주시는데, 정말 이번 학회일정 윤초롱 담당자님 아니었음 불가능했을 것이에요..
학회 함께가는 선생님들이 윤초롱담당자님이 너무 친근하게 느껴진다며,,학회 함께가는 멤버 같다고..~~^^ 농담을 주고받았네요..


야호관광이 오랜시간 같은 자리를 지키며 현재까지 유지해온것이 절대 그냥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느꼈습니다..
언제나 성실하며 친절한 직원분들이 유지 비결이었네요..!!

드디어 내일 출국입니다..
윤초롱 담당자님 덕분에 보름동안 학회 일정 및 여행 즐겁게 다녀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윤초롱 15-11-30 09:43

안녕하세요 인숙쌤~ 이제야 답글달게됬네요~

부족한점이 많았는데 좋게 봐주시고, 무사히 다녀오셨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무감사드려요~^^

다음 일정 있으실때는 더 정확한 정보로 확실하게 도와드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

언제 시내나오시면 함 들려서 차한잔 하고가세요~ 감사합니다 ^^

 
 

여행문의 : 15772676 | 팩스 : 042-226-2676 | 메일 : 5599yaho@naver.com
상호명 : 야호관광(주) | 소재지 :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27 삼민빌딩 1층
대표자 : 이문행 | 대표자번호 : 010-4410-7717 | 사업자등록번호 : 305-81-14790
Copyright ⓒ 야호관광(주) all rights reserved